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배달음식을 줄이려고 하는데 갑자기 맛있는 음식이 먹고 싶어서 백순대본가새맛 봉천점에서 BEST 세트(백순대볶음 + 순대국)를 주문해봤습니다. 평소에 가끔씩 먹었던 곳인데 간단하게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우선 제가 먹은 백순대볶음과 순대국 세트의 가격은 배달료 포함 27,900원입니다. 비조리로 주문하는 경우 2,000원이 더 저렴하기 때문에 시간이나 장소의 여유가 있다면 비조리로 시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백순대볶음의 경우 주변의 평균 가격만 봐도 싼 음식은 아니기 때문에 과연 이 가격에 먹을만한 음식인가 생각을 할 수도 있는데, 저는 가끔씩 생각나서 먹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가격은 좀 되지만 보통 1인분이라고 써있어도 양이 많기 때문에 2번에 나누어 먹는다고 생각하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저도 먹는량이 꽤 되는 편이라 못 먹어서 나누어 먹는 것은 아닙니다.)

 

우선 배달온 음식은 제가 시킨 순대국과 백순대볶음 그리고 같이 먹을 소스와 깻잎, 반찬으로는 양파 절임과 단무지가 왔습니다. 아마 김치도 오는 것으로 아는데 제가 김치를 잘 먹지 않아서 빼달라고 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양이 한번에 먹기에는 많아서 순대볶음은 반을 덜어서 나중에 따로 한끼로 해결했습니다.

 

 

우선 순대국부터 리뷰해보자면 결론적으로는 이날 순대국의 상태가 좋지 못했습니다. 제가 백순대본가새맛에서 시켜 먹는 이유 중에 하나가 이 순대국이 맛있어서였는데 이날에는 순대국의 기름이 다소 많고 고기가 흐물흐물한 것들이 있었습니다. 이전에 몇 번 먹었을 때는 제가 순대국집 전문점에서 먹은 순대국보다 맛있었고 기억이 강렬해서 시켰던 음식이었는데 아쉬웠습니다. 이날만 약간 아쉬웠지만 평소에는 맛있었기 때문에 맛이 변한 건지 운이 안좋았던 것인지 알 수는 없지만, 나중에 한번 다시 시켜보고 비슷하다면 다시 주문하지는 않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백순대볶음이 메인이자 하이라이트입니다. 여기의 백순대볶음에는 순대, 양파, 양배추, 떡, 곱창, 면 등 여러 재료가 있고 사실 구성으로는 다른 곳과 차이가 크게 없습니다. 다만 여기의 장점은 계속 강조했지만 양이 많다는 것입니다. 메뉴에는 1인으로 써있지만 2인이 먹기에도 충분한 양이고 값싸고 부피가 큰 면으로 양을 많이 채운 것이 아닌 다른 재료로 양을 채웠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맛은 어떻게 보면 약간 심심하다고 생각할 수는 있지만 개인의 취향에 맞게 소스를 많이 찍어 먹으면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저의 백순대본가새맛 봉천점 백순대볶음 + 순대국 세트의 총평

이전에 먹었을 때보다 순대국의 퀄리티는 아쉬웠지만 백순대볶음의 경우에는 여전히 양이 많고 맛있었다 입니다.

순대국의 경우에는 추후에 만약 다시 먹게 된다면 다시 말씀드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이 가성비가 좋은 음식이 아니고 백순대볶음이라는 것이 어찌보면 생소할 수도 있기 때문에

만약 먹어보지 못했다면 새로운 음식을 시도한다는 면에서는 어렵지는 않은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리뷰를 보고 백순대볶음이 궁금하다면 한 번쯤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