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또래오래 청룡점] 에서 오곡 후라이드 치킨 스틱을 

배달로 먹은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저는 치킨을 먹을 때 또래오래는 많이 선택하지 않았는데

여러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먹어봤습니다

 

치킨값이 아무래도 오르다보니

할인이 아니면 부담스러운 가격이라서

저는 이렇게 할인이 있을때 먹는 편입니다 :)

 


우선 또래오래의 오곡 후라이드 치킨의 기본 가격은 17,000원인데

저는 부위를 스틱을 선택하여 다리만 있는 치킨을 시켰습니다

 

원래 치킨은 부위를 안 가리는 편이지만

할인 쿠폰을 쓰려면 18,000원을 넘어야했는데

다른 것으로 가격을 채우기 애매해서 

차라리 부위를 선택했던 것 같습니다 

(할인받기 위해 가격을 채우는 건 좋은 방법은 아니지만

그래도 할인이 5,000원이니까... ㅎㅎ)

또래오래 오곡 후라이드 치킨 스틱 주문서

 

그래서 오곡 후라이드 치킨 스틱 19,000원에 배달비 2,000원을 내야했지만

즉시 할인, 쿠폰 할인 등 할인을 3가지를 받아서

14,400원에 시켰습니다 :)

 

 

또래오래 청룡점 치킨 배달 구성

또래오래 청룡점은

치킨, 치킨무, 콜라의 매우 기본적인 구성으로 배달이 옵니다

저는 요기요에서 시켰는데

리뷰 이벤트로 치즈볼 2개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또래오래 청룡점 오곡 후라이드 치킨 스틱(다리만)

치킨박스를 열면 위 사진처럼

오곡 후라이드 치킨이 담겨있습니다

솔직히 첫인상은 부위가 다리만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양이 조금 적어보이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래오래 청룡점 오곡 후라이드 치킨 스틱(다리만) 확대 사진

치킨을 이리저리 뒤적여보니 떡도 몇 개 들어있었습니다!

 

치킨에 대한 개인적인 평가는 맛은 기본적인 후라이드 맛이고 

치킨의 상태도 매우 좋았습니다

다만, 다리살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양이 다소 부족하다고 느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혼자라서 1인 1닭으로 딱 배가 찼는데

많이 먹는 2인 이상이면 부족할 것 같습니다 ㅠㅠ

 

치즈볼의 경우에는 원조인 BHC보다는 아니겠지만

거의 근접한 맛이었습니다

사실 원조 치즈볼을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그래도 제 기준에서는 매우 자극적이진 않지만 어느정도 간이 있는 치즈볼 맛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또래오래 청룡점에서 오곡 후라이드 치킨 스틱을 배달로 먹은 후기였습니다

양이 많지는 않지만, 치킨의 상태나 맛이 좋기 때문에

혼닭을 하시는 분이라면 딱 적합한 치킨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리뷰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치즈볼도 꽤 괜찮았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