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는 현재 퍼포먼스 마케팅 업무를 5년 이상 하고 있습니다.

 

현) 커머스 업계 퍼포먼스 마케터

전) 시작은 콘텐츠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터로 변경

- 화장품, 여성 속옷, 성형 앱 마케팅 경험

- 스타트업에서 마케팅 시작

 

 

대단한 경력은 아니지만 처음 스타트업 마케터로 시작하여 지금은 어느정도 규모의 회사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취업 전에는 마케팅 일을 하고 싶은데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몰랐고,

취업을 하고 나서도 주니어 시기에는 처음보는 업무나 일에 대해 알기 위해서, 그리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시간을 많이 할애했었습니다.

이 때의 저는 누군가 나보다 잘아는 사람에게 멘토링을 받거나 교육을 받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 블로그에 많은 분들이 들어오시지는 않지만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취업을 하고 싶은 취준생이나 혹은 주니어 마케터분들이 궁금하신 분들이 있다면

여기에 댓글 비밀글로 남겨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경력이 조금 되신 분들은 제가 감히 알려드릴 위치는 아닌 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제가 초기에는 콘텐츠 마케팅도 했기 때문에 그와 관련된 취업 질문은 답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의 전공은 화학공학과였기 때문에 저보다 어렵게 마케팅 일을 시작한 분이 많지는 않을 것 같아서 필요하신 분이 있다면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매일 들어오는 것은 아니라서 빠른 답변은 어려울 수도 있지만 혹시 도움이 필요하면 편하게 남겨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